게임채널 비누TV

  • 30
  • 406 905 814

댓글

  1. 이화숙

    형 리빅에서 사용해봐

  2. 이재문

    우주귀엽다 그리고 상어는 신기하다

  3. 김도현

    맥라렌은현질해야만얻을수있잖아 ㅠㅠ

  4. 통나무

    아 비누님 영상 보면 너무 웃겨ㅋㅋ

  5. 짱라면

    비누님 그냥 갓비누해요ㅠ 이상해요

  6. 동화나라

    너무웃기시다

  7. 쿠&아

    "다음컨텐츠 벌레로 시체 상자 존버 하기"

  8. 김성태

    비누님보고 돼지래요

  9. 김성태

    누나가

  10. 김성태

    우리

  11. 김성태

    비누님

  12. RINTUBE 린튜브

    아 스카님 말씀하실때마다 스카총사진 뜨는거 왜케 웃기짘ㅋㄱㄱㄱㄱㅋ

  13. 김명진

    전 트롤 만난적은 없어요

  14. 쭈쭈니좋아

    광원 모으기 꿀팁: 가끔씩 팀 위에 광원이 생겨요 그거 먹으면 100개 광원이에요.

  15. 케스오

    와 저땐 반동없었네

  16. hyea jung Yun

    ㅋㅋㅋㅋㅋㅋ

  17. [아카룡Akaryong]

    히히 치킨메달 12개 쓰고 뽑았지 쿠쿠

  18. 오효순

    1등잌ㅋㅋㅋ♥

  19. 김경희

    ㅋㅋㅋㅋ

  20. 김수혁TV

    비누님 배그 해회게임이에요

  21. 머니버니

    잼민이겜 아닌데.........

  22. kie coo

    형 나랑 1v1 할수있어? 할수있으면 답면 남겨줘

    1. kie coo

      ..난 101랭........

  23. 최인철

    자동차스킨 자기 껄로할수있어요 차모양 누르면 돼요

  24. 10212곽찬희

    곽찬희마스터

  25. 10212곽찬희

    비누님친추해주세요

  26. 김성훈

    비누님이배그함창잘할때

  27. 하람이

    뉴스테이트 지금 나오긴했는데 어캐들어가는지 모르겠어요

  28. ᄌᄌᄅ

    ㅋㅋ

  29. 악마빵!

    형 토미건 엎드려서 쏘면 반동 겁나 많음 한번 해주세요!

  30. TV SML

    형 차량 스킨 자기차로 바꾸는법 있어 그거 형 차량 탔을때 내리기 버튼 위에 뭐 다른버튼 잇는데 그거 누르면 자신차량으로 스킨이ㅣ 바껴

  31. 게임&종이접기TV

    저는에땁1개에10만원이였는데

  32. 현게박사game

    친구추가 받아주세요

  33. 현게박사game

    비누님 저 배그 닉네임 亗Š『크롱』٭이에요

  34. 겜크로우[GameCrow] ☑

    그와중에 스페셜상자교환권 84개ㄷㄷ

  35. 젤레절레b

    이형 계정 사고싶다 진짜..

  36. 노잼티

    무슨 비누님! 개잘핵이에요? 완전 잘해 6배울하는데도 반동이 별로 안심해

  37. 대한항공

    테드형;; 형이 300만원!!!!!!!? 이라고 할 이유는 없을거 같애;; 형 예전에 브롤에 100만원 질렀잖어

  38. KIDO

    이거 벌레로 변하면 작아지잖아요. 이걸 버그로 악용해서 작아진 다음에 총 쏘고(예: m4, 사이가) 그러더라고요. 빨 패치 됬으면

  39. 안윤옥

    형프파오랜만에ㄱㄴ?

  40. 뚜비두바

    모배 한물간 망겜

  41. 이미사용중

    멕라렌 좋겠다……..

  42. Whdh Zqusgq7sgq7sg1

    비누님치사해

  43. 별 신

    엠포는거이긴거리사이가는소.장거리임니다 한번해주세요😆😉😉

  44. 별 신

    사이가는2배고엠포는4배임니다

  45. 별 신

    총은바로사이가,엠포임니닿

  46. 별 신

    비누님아레나신규꿀좋암알아요

  47. 희영 김

    저도 주세요

  48. 희영 김

    나도 카오스 같고싶다 나도 카오스 주면좋겠다

  49. 희영 김

    비누 잘했다

  50. 겁이 없는파쿠르유튜버

    비누님사랑해유♡♡

  51. 샌즈

    김호구마구마 란 사람있는데 ㅋㅋ 내 친척

  52. 박성기

    레알

  53. 나루토

    비누님저보다약할뜻

  54. 푸른하늘

    앞에서 알짤거리면서 인간 쏘면 인성질 가능해요(데미지 약해서 15대 때려라죽거든요)

  55. 사과톡톡

    비누님! 차처음에 고정될때 알려드릴게요. 일딴 지도쪽보시면 차에따가페인트같은 게 있는데 그걸누루르면 되요

  56. mijin an

    ㄱ,구구만 유시,,

  57. 수수깡 TV

    형 6쯤에 뀨니 라는 사람한데 죽었지

  58. waffle

    하지만 내가산건 미스틱 네이비이기때문에 단점이 사라졌지

  59. 동구

    테드형 아래 비누맨 어떰??

  60. 노민일산

    비누님

  61. 노민일산

    비누

  62. GAU8P

    비누님 무선이어폰 사용시 디바이스 마이크를 사용하는데 왜 그런지 바꿀 계획은 있는지 물어봐 주실수 있나요? 건의사항.1:1문의로 해봐도 답이 없네요 진짜 불편합니다

  63. 클래시중2병

    비누님 영상 재밌는데 ♥♥♥

  64. 젠이츠

    리빅에서 꿀인듯

  65. 혜경박

    비누님 곤충일때공격 가능

  66. Nemesis gaming

    차탔을때 오른쪽에 차량모양에 화살표 표시 눌르면 스킨 바뀌아요

  67. 뚜뚜⚠

    리튬님을 아시나요?

  68. 선우

    비누님!!그차스킨 고정이아니라 위에 차버튼 누루면 차스킨 바뀌어요 !!!

  69. Heonwoo Ha

    저 요새 로그인할려는데 자꾸 튕기는데 무슨 문제일까요?

  70. 행운아

    비누가바 ㄱㄱ

  71. 정성규

    우와 비둘기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

  72. 벤츠 S650  마이바흐 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ㄸㄸㄸㄸㄷㄲㄲㄲㄲㄲㄲ

  73. 원호초 최진환

    멘탈이 별이 되었다 = 하늘에서 떨어졌다

  74. 박정민

    이런거 말고 메트로로얄 줘

  75. 정성규

    우와 비누님 배틀그라운드에서 겁나 부자다!!

  76. 김영선

    비누 형 프레임30으로 하고 아레나 모드 8연승 콜?

  77. 쥬라기월드 - 유튜버

    비누님 영상보면서 심심함 떨쳐냄

  78. 조태환

    비누님 닉네임 어떻게 바꿔요

  79. 게임tv모바일

    비누님 저사녹때 비누님한테죽은 사람이에요 PUBGgot시우

  80. FURY ERSİNYEK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