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으로 요약해줄게.. 기존 모배 안 없어짐!! 뉴스테이트랑 스킨 공유 안됨!! 모배2 아님!! [배그 모바일]

비누TV

66K 조회수14

    #모바일배그​​​​​​​​​​​​​​​​​​​​​​​​​​​​ #펍지모바일​​​​​​​​​​​​​​​​​​​​​​​​​​​​ #비누​​​​​​​​​​​​​​​​​​​​​​​​​​​​
    ✉️이메일 beenutv@sandbox.co.kr
    🖼인스타그램 beenutv

    게시일 22 일 전

    댓글

    1. 석키런

      1:00 자신을 잘생겼다 생각해야지 못생긴다뇨 자신을 잘생겼다 생각하세요

    2. 대형마트시식코너소리없는방귀빌런

      확실히 전보다 많이 빠졌네

    3. 최새우

      모배 다른버전이라니깐? 비누님 모배 다른버전이 아니면 왜 사전예약에 배틀그라운드라고 써있겠냐고 이제 알았음?

    4. 1614전선우

      망한모배 왜하노??

    5. 이유진

      모배2나오면 브론즈때에 세드님같은 실력을 가진 사람이 나올수도?

    6. 게임랩 GAME LAB

      저도 미래형은 좀 별로....

    7. 권민준

      모배2맞음 개발자가 몇개월전에 개발한다 말했음

    8. 김유성

      난 이렇게 생각함 비누 티비는 게임 몰입보다는 잼이 더 우선이라고

    9. 강동훈

      그럼 뉴스테이트 나와서 비누님 펍파되냐??아니면 펍파가 아니냐??

      1. 강동훈

        이게 제일 궁금하당

    10. Bosub Jung

      카라킨 추가됀데여

    11. 윤은석

      배그는 이미 갓겜(?)인데 뭘바랍니까.......

    12. 박준용

      나이먹어 그런가? 46인데 커트롤 잘하는 법좀 알려줘요 ㅋ

    13. 최석현

      7:29 그땐 몰았다 장난으로 말한말이 션실이돼줄 ...

      1. 하늘색

        현실 이에요 수정해용

    14. 독사

      형4월7일에 카라킨나와

    15. 앙쳐빅돌

      비누가 다이어트를? 5년전에는 맨날 시참하면서 피자나 스파게티를 먹다가 가뿐싸 당해서 이제 맨날 다이어트?

    16. paul yang

      비누님이 모배 스트리머 들중에서는 제일 낫다 다른분들은 클래식에서 얼리억세스마냥 샷건만 들고 댕기는데 비누님은 좀 배그처럼 플레이하시네

    17. 햄찌햄찌

      비누완전잘생겼씀

    18. 폭스TV[폭스티비]

      선댓 먼저 답니다. 스킨 공유 안되구요 모배2 가 아니라 지금 서비스 중인 모배는 중국 배그라 인도에서 중국겜 이라고 정부에서 못하게 해요. 근데 이게 왜 중요하나면 인도에 3000만명이 배그를 해서 인도 영향이 커요 그래서 한국에서 직접 모배를 만드는겁니다.

    19. 김드래곤

      비누님 제가 무과금유전데 프로즌코어를 무과금으로 뽑았는데 레벨업을 못하겠어요ㅠㅠ

    20. 유수현

      카라킨라옴

    21. 유수현

      사월에

    22. 유수현

      비누님

    23. 이정재

      카라킨 나운다고 함

    24. 강민제

      비누님 사녹 준비지역에 잘 살펴보면 고질라vs콩 에 여자아이가 들고있던 고릴라 땅에 가켜있어요

    25. 권오범

      응ㅇㅇㅇㅇㅇ 곧 카라킨~~

    26. 루승뽀

      K-잼민:아니 왜 갑분사 안해

    27. 정성엽

      비누님 브링님이 드디어 노익겜

    28. 최금순

      비누님 겜브링님 노익 깻어요~

    29. 문현정

      갬브링님 L1땀

    30. 수날찌입니다ᅡᅡ

      형 깃발도 좀 돌려주고 지인들하고도 하는모습도 보여줘!!

    31. 지수Tv

      왜 밍모님 보다 구독 수가 적어요?

    32. 박배티

      아니 모배1이랑 모배2 만드는 부서가 다른데 어떻게 연동이될까....

    33. DW I AREST

      2:56 워우워ㅓ어ㅓ 무야호오

    34. Jjati

      비누님 뉴스테이드 사전예약하면 겁나예쁜차주던데여?

    35. 임라

      소식 겜브링님이 L1을따셨습니다!!

    36. lee구리구리탱구리

      비누님 잘생겼어요

    37. 니ᄂᆞᄂ

      제자로해주세요

    38. 니ᄂᆞᄂ

      배우고십어요 저는초등학생6학년입니다

    39. 권태원

      형 갬브링L1깼어

    40. 우둥조승진

      겜브링형 노익깸

    41. 니ᄂᆞᄂ

      제발요

    42. 니ᄂᆞᄂ

      배그에 엄마99 친추부탁드려요

    43. 니ᄂᆞᄂ

      비누님~~~

    44. 승닭YouTube

      3:18 콤보가...ㄷㄷㄷ

    45. 배민준

      형겜브링형이L1깼는데,.....?

    46. 이시헌

      글라이더 높이 어디까지 날아가나 해주세요

    47. 김선복

      비누님 제가펍쥐에다가 4주년에는 15배율을 너어준대요

    48. 정찬우

      잼미니 같지만 메트로 좀 해줘....

    49. 한성진

      와.... 시청자 질문수... 많네... 나도 시청자 분들한테 질문 받고싶넹... 그래도!! 비누님 다이어트 화이팅이에욧! 더 건강한 모습으로 봐욧

      1. 한성진

        @최석현감사합니다!!

      2. 최석현

        구둨해드림

    50. 닥터 스트레인지

      형 뭐해 브링형한테 댓 달아야지 뭐하고 있어

    51. 문지후

      비누님 겜브링님 L1깨었요.

    52. 한승철ᄇᄏᄂ

      비누님겜브링형에런1따써요

    53. 김혜정

      살이 많이 빠졌네요 ㅎ ㅎ

    54. 김상윤

      모배 섭종함?

    55. 윤모로스

      형왜구독자가줄고있어??

    56. 김시우

      와 진짜 살 많이 빠진듯

    57. 보온병-thermos

      뉴스테이트는 그럼 국산게임이겠구만

    58. 로미호

      콜옵해주세요

    59. مـطـنـوخ [93_FM]

      تحياتي لكل من قرأ تعليقي وفهمه♥️

      1. سنجوب كيمنك

        تحياتي لك فهمتك

      2. 몬캣

        오 아랍인도보는구만

    60. 헤헷

      모배 뉴스테이 ㅔㅔ트 플레이 해봄?

      1. 수훈이의유튜브

        안나왔어요

    61. 루게tv

      다이어트해서 더건강하게 현질해줰ㅋ

    62. 네어레이

      OPENING 0:26 ENDING 9:50

    63. 도라버지TV

      ㅎㅎ

    64. 안녕하세요,

      비누님언제나멋있어요

    65. 유튜브하는소년

      저 크루전 나가여^^ 배그 닉네임은:초ū코ū임 이거 입니다

    66. KTH1070 !

      비누님!! 이번에 미션이 새로 나왔는데 패치노트에서도 비켄디가 없어진가고 했는데 새로운 미션에 카라킨에서 ****하기가 있어요!! 확인부탁합니다

    67. 정답

      연동 안되면 할이유 없지 그냥 현제 모배 최고

    68. YT-최강

      다이어트 어케해야됨?용

    69. ??

      잼민이들은 도대체 왜 이러케 많이 물어보는 걸가 지네가 취재진인줄 알고 착각하는 건가?

      1. ??

        @DoDa Gaming 맞춤법 이러케라는 거는 이렇게라고 쓰기 귀찮아서 그런겁니다 그리고 걸까는 강조어이기때문에 일부러 걸까말고 걸가로 한겁니다 오해하지말아주세요

      2. DoDa Gaming

        이 맞춤법 불편하네 걸가x 걸까. 이러케x 이렇게o. 그리고 아마 궁금해서 물어보는거겠죠. 비누님이 잘 아시니까~^^

    70. 커몬유튜브

      비누형도 모배 솔쿼드 대신 지인분들이랑 파티짜서 자주 스쿼드돌리면 좋을것 같아!!

      1. 도라버지TV

        ㅇ 생각해볼게 ㅎㅎ

      2. 수날찌입니다ᅡᅡ

        이사람이 왜 여기서 나ㅇ

    71. 매일달리미

      진짜 마른정도까지빼면 못생겨도 잘생겨보임

    72. 김쁠몬

      1:05 왜 그렇게 생각하세요...못생기지는 않았는데..

    73. 김현진

      와우~

    74. AGUCCIM193

      잼민이들 나가있어 뒤지기싫으면

    75. 영정도

      카라킨 출시일 4-3

    76. [I 아이아이 I]

      그만큼시작섬이 좋으시단거지~~

      1. ARRING브롤

        무야호~~

    77. 도현김

      비누님 제발🙏대답해주세요ㅠㅠ 인사그런거 해주세요ㅠ

    78. 유현상

      그데로 살 더찜ㅋㅋ

      1. 킬러

        그딴식으로 말 안하는게 좋을텐데......?

    79. RIO리오

      인트로 브금 뭐에요?

    80. 수다

      4월7일에카라킨나와요!

    81. 윤지우

      4월7일에카라킨나온다네요

    82. 변지민

      같이해요

    83. 상어TV

      이것이 잼민 비둘기들의...위력인가?. ㅎㄷㄷ

      1. ᄋᄋᄋ

        니도 잼 ㅋ

    84. 권민찬

      다음시간에 뭘 계속한다는 건지.....

    85. 닥터녹차

      비누님 4월달에 카라킨 나온데요. 그리고 판처도 나온데요

    86. nubaii jun

      하튼간에 개발사부터가 달라요 잼민이들아

      1. 현건우

        ㅇㅈ

      2. 황영주황영주

        ㄹㅇㅋㅋ

    87. 하테비

      근데 왜 비누는 하양머리인데 왜 캐릭터는 갈색머리냐

    88. 닥터k

      ㅋㅋㅋ

    89. 진호

      4월 7일에 카랍긴 나온다네요

      1. 수훈이의유튜브

        카라킨

    90. 이동호

      저 중2인데105kg이니비누님은날씬해요

    91. 이우경

      아니 비누형 연막 쓰는법좀 배워야할듯 아니 가는길에 뿌려야지 도착지에만 뿌리면 무슨의미입니까

      1. 황영주황영주

        ㄹㅇㅋㅋ 그런데 모배 연막 터지는 시간 줄여야함... 피배는 팀원 기절하면 연막들고 바닥에 놓으면 한 2초만에 터지는데

    92. 세너

      잼민이들 요즘 잘하던데 좀 어떤 잼민이들은 이럼: 혀들아(형들아) 나 베그 잘헤여 나마(나만)다라아 (따라와) 는 죽음 잼민아 그러니 조용하짘ㅋㅋ 어쩌라고 바보드아 이럼 좀 ㅃㅊ요 ㅇㅈ?

    93. 김강순

      상자깡해요

    94. 김강순

    95. 소망하다

      살똑같은데

    96. Lee Seojun

      대충 컴배랑 모배랑 따로 하듯이 하는 것 같은데?

    97. 「LGP」천오

      형좀 내 개인적인 생각인데 난 형살찐게 멋지더라

      1. 전하율

        .......?

    98. 서준석

      K 잼민이 한테 당하는 비누님 불쌍하네요

    99. 잉어킹

      하...ㅈㅐㅁ민

    100. ZERO TWO

      10:14 ㄹㅈㄷ

      1. 김정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