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모은 치킨메달500개로 풀셋 가능?! 바로 도전해봅니다. [배그 모바일]

비누TV

107K 조회수48

    #모바일배그​​​​​​​​​​​​​​​ #펍지모바일​​​​​​​​​​​​​​​ #비누​​​​​​​​​​​​​​​
    ※펍지 파트너로 인한 게임제화 (UC) 를 지원받아 제작된 콘텐츠 입니다.
    ✉️이메일 beenutv@sandbox.co.kr
    🖼인스타그램 beenutv

    게시일 개월 전

    댓글

    1. 비누TV

      500메달만 쓰려고 켰다가 9만UC 쓰는 클라스 띠용!

      1. 배그다이아

        형 나 본계에 핑크 드레스 전투 옷이랑 가방 떳어 그리고 부계에 뚝 나오고 핑크 형 나 무과금인데 형 운이 세드보다 더 똥이 ㄷ크흠... 좋아요좀..

      2. 얼굴없는형제

        비누님저치킨매달4로일회뽑기했는데 그스킨었었어요

      3. 박주안

        전 치킨매달 8개로나왔어요!!!!ㅋㅋㅋ

      4. 구독 안하면키 0.1cm됨 ᨆ

        라면 팔아요 가격은 구독

      5. 임연유

        저는 쿠폰1개로 뽑았어요

    2. 코카콜벳cccb01 닷컴

      즐거운 하루데세요~ 코카콜벳 진심으로 인사합니다^^

      1. 코카콜벳cccb01 닷컴

        웃는일만 늘 함께 가득하시길 바래요 코카콜벳 진심으로 인사합니다^^

    3. 코카콜벳cccb01닷com

      행복하고 사랑 가득한 하루보내세요 코카콜벳 진심으로 인사합니다^^

      1. 코카콜벳cccb01닷com

        즐거운 하루데세요~ 코카콜벳 진심으로 인사합니다^^

    4. 얼음상추 Ice_Lettuce

      이런분들 덕분에 펍지 섭종은 안할듯

    5. 레고스트 라임

      갓비누 남이랑 배그 같이 하고 싶다 ㅠㅠㅠㅠㅠㅠ

    6. 아잉군단 쫄병

      저는보이스1트만에나왔어요

    7. GCP Els

      저 무료로 풀셋 다뽑았어요

    8. 맹진영

      형나 미스터리 교환건의로 뽑음

    9. sks쟁이

      난 무료상자 교환권에서 나옴ㅋ

    10. hg c

      전 무료쿠폰으로 옷이랑 뚝배기 얻었는데 9만 uc나 쓰셨다니

    11. KR레일 [KOREA RAIL CHANNEL]

      2월 24일 제 생일이었는데...

    12. 디자인 [Design]

      이거보고 무과금 1트만에 뽑았어용 기받아가세용~

      1. 정유준

        저도 무과금인데 1트만에 뽑음ㄷㄷ 제가 망토 가 움직이는 스킨좋아하는데 멋있어서 그래서 처음에 남자 카우보이 뽑고싶었는데 이겄도 망토라서 기분좋음 이댓글 보는분도 기받아가세요

    13. 우창명

      비누님 배 그 버그 핵 양각 멍청이 팀원 때문에 화나고 개같아서 배틀그라운드 접을거같고 울고있어요 현실 로 두통이 와요 ㅠㅠ 😭

    14. 윤지

      나만 옷 한방의 나옴?

    15. 드곤DGON

      죄송한데 전 한번에 나왔어용;;;

    16. 콩쓰؟

      님들 비누님 조아하면-----------))) 하트

    17. 김민후

      난 상자쿠폰으로 목소리뜸

    18. 김은주

      어 그거 나 10 번하고 세트랑 배낭 다뽑음 ㄹㅇㅋㅋ

    19. 허호두

      나 진짜 2달 동안 돈 안쓰고 해서 그저께 핑크 배틀 드레스 나왔는데 9만 uc를 쓰다니

    20. pinpong 핑퐁YT P

      치킨메달 4개로 옷 뽑았는데

    21. 하지성

      어... 이거 잘 안나오는거 였나?

    22. PUBG-neoguli

      전금손이에용저상자깡두번핸는데스카랑오토바이어더요

    23. 빵꾸똥꾸

      비누님 요즘 배그 컨텐츠 없으시면 (콜오브듀티)한번 해주세요~ 저도 배그 유저인데 요즘 상자들이 너무 차이나 스러워서 들어가봤는데 스킨 퀄리티가 장난 아닙니다 1인칭이라 실망해서 안하다가 3인칭도 생겼드라고요 나름 스킨충이라 스킨 자랑할맛남 (과금유도가 진짜 바람직한게 히든탬은 중복으로 안뜨고 히든탬 1개 나오면 나머지 안뽑힌 히든탬 확률이 올라가더라고요)잠복셋이 피씨판하고 똑같히 나와서 돌렸는데 15번만에 다뽑았음 ~에험 아무튼 서술이 길었는데 방송 잘보고 있는 비둘기~

    24. 보드타자!Instagram leeskateboard

      저 이거 한번에 나왔눈데..... 제가 금손인가요?아니면 비누님이 똥손이신지........

    25. youngoh noh

      이정도면 디아블로 사이가의 악몽이 떠오른다

      1. 코카콜벳cccb01닷com

        힘찬하루 행복하소 코카콜벳 진심으로 인사합니다^^

    26. 신수련

      저는 치킨메달1개로 옷 뽑았음

    27. 메트로로얄 짱

      나 이거 걍 깠는데 나왔는ㄷ

    28. 배그

      비누님 성민님 이랑 해주세요!!!! 제발요!!!

    29. 효원

      비누령 나 형이랑 메트로로얄 한번만 같이하는게 제일 소원이야 내 닉네임은 복실이뚝이야 초대해주라

    30. 나를기억해

      이걸 읽고있는 당신 내가 끝까지 쫓아간다...

    31. 제법 젠틀해요.

      저 오토바이 스킨 뽑앗어요.

    32. 이온음료

      무료로 저 보이스 더 친구가어덨는데 너무짜증나 ㅠㅠㅠ 예:너때문에죽은거같은대?

    33. 박제욱

      비누님 저 스페셜 상자에서 치킨메달 100개 나왔어요

    34. 우창명

      비누님 ㅠㅠㅠ저매트로하다가6렙세트땅에떨어트림

    35. EBS 성민

      비누오뽜 나 로패 사달라뀨??존£버£메£타

    36. 김지윤

      난 저 드레스 한번에 나왔는데

    37. DKAGMR의파란눈

      저 무료 하나 있어서 깟는데 바로 옷 나옴 그 다음날이나 7주일 뒤엔..큼..

    38. 윤서

      난 그옷 치킨메달 4개로 한번에 뽑았는데 ㅋㅋ

    39. 허시윤

      비누님저알삿ㄱ디시ㅢㅣㄱㆍㄱㅅ닋ㄱㅇ싲ㄱㄷㄱㅅ디니니디니ㅣㄷㄱㅇㄷㄱㅅㄱㄴㅅㄱㄷㄱㅅ긔닛

      1. 초코김

        장애임?

    40. 허시윤

    41. FOREVER BLACKPINK

      0:57:정답!

    42. M A D丨핑 다

      형 서버 모르고바꿨는데 다시 바꾸는법없어? 60일동안 기다리는거말고

    43. 이승호

      비누님~~전 핑크 배틀 드레스? 저 그거 쿠폰 하나로 나왔어욤~~ㅋ

    44. 방방탄유리 야!

      비누님상자깡잘아는법알려드릴게요영상보는대보급떨어질때캡처하고끄면되요

    45. 김동현

      난 치킨메달8개 써서나옴ㅋㅋ

    46. 구독 안하면키 0.1cm됨 ᨆ

      라면 팔아요 가격은 구독

    47. 반도체하이닉스

      그렇게 진짜로 UC이벤트가 열리고마는데..

    48. დ ENTER

      츀 메달 20개로 풀셋뽑....ㅎ

    49. 김범수

      나랑티어똑같다

    50. 뮹ღ

      저 오토바이 뭔데 진짜 연속 무료로 3번 중복 ...

    51. 이익현

      나진짜티켓으로1회뽑기해서나옴ㅅㄱ

    52. Yj Joo

      내일 개학임 ㅇㅅㄱ

    53. hyunjun현준tv eom엄

      비누님 아이패드 에어 3 새데 10.5인치 모배할떼 추천들입니다 리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4. 홍퓨32

      역시흑우

    55. 공ū룡ū천ū사

      ㅋㅋㄹㅃㅃ

    56. 박안나

      저닉내임전동현동생친추받아주세요ㅠㅠ

    57. 박안나

      난10만원현질해서오토봐이얻었어요

    58. 박안나

      저오토봐이얻어었요

    59. 우정현

      0:57초 UC 이벤트 오늘 나왔는데....ㅋㅋㅋㅋㅋ

      1. 코카콜벳cccb01닷com

        늘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코카콜벳 진심으로 인사합니다^^

    60. 고진욱

      무과금으로 치킨 메달 천개 모았음 ㄹㅇ 구라안치고 그래서 지금 100개남음

    61. 김종기

      형 나 진짜 구라안까고 무과금 유저거든 내가 미션을 깼어 그랬어 뽑기를 3번했는데 옷나옴 진심 구라아님 그뭐시기 핑크옷

      1. 디자인 [Design]

        저도 ㅋㅋ

      2. 하은후

        저도 모르고 눌렀는데 나옴

    62. youtube금유

      ㅋㅋㅋ

    63. youtube금유

      옷그냥나오던데

    64. 쁠몬0820호

      짜피 스킨 안낄거면서 핑크색=잘보임 잘보임=갑분싸

    65. 조예담

      오늘 이벤트나옴 ㅋㅋㅋ

    66. Genma Gaming

      비누님 저 그거 미션달성해서 쿠폰2개로 연속으로 머리장식이랑 옷 나왔어요!!!!진짜 인지 확인하고싶으시면 Grand¤Master 쳐서 확인해보세용!!!

    67. 장혁주

      UC이벤트 뜸

    68. 김상훈

      비누님 제가 플레티넘 인데요. BJ존 멤버에 오실레요? 가능하면 제가 친추 드리겠습니다

    69. 문정우

      비누님 흑발했을때 존멋이였는데

    70. 호이짜

      저메트로109786k에요

    71. 호이짜

      저친추좀 밨아주세요

    72. 고냥이

      나는 5번째에서 의상이 뽑혔서 깜놀....

    73. ꧁ ༺ৡۣۜ͜͡현ৡ༒ৡۣ͜͡준ৡ༻꧂

      공주 공주 한게 딱 남캐한테.입히기 좋은 스킨들임

      1. REC확킬

        아니 닉 멋있네요

    74. 이상민

      악동김블루님이 이영상을시청합니다 라고 적혀 있다는건... 비누님은 유명하다

    75. 정미희

      1주년 옷은 재활용 다른옷은 일회용...

    76. 김기범

      콜 오브 듀티 영상 올려 주세요

    77. 윤정화

      철인3종 깨주세요

    78. ï ö

      저는치키매달 네개로 세트 ㅅㄱ여

    79. I ce

      오늘 uc이벤트 나왔는데 ㅋㅋ

    80. Paku TV Tou Tube

      와 음매

    81. 김은진

      0키키키키키키키ㅈㅏ누더가구우오엉추초ㅑ사ㅁ배닥

    82. 이강희

      저는 옷 한번에 뽑았습니다 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

    83. 안도현

      형 나 그 세트옷 상자 2번 깠는데 나옴 ㅋ

    84. 이도원

      폭8팔☆

    85. 로모노tv

      치킨메달 4개로 나옴!!!

    86. 만섭만두

      나오토바이나와는대

    87. 유남매

      비누님저도유튜버데유튜브이름하가파구독해주세요

    88. AMOTV&게임

      부계 친추 받아주세요. 닉넴은 배그천재아모 에요.

    89. 오영자

      난치킨 190 개로 했음

    90. 설기먹는설기

      지금 유씨 소비 이벤트 나왔노ㅋㅋㅋㅋㅋ

    91. ColaCUT gaming

      개웃긴게 오늘 uc소비이벤트 열림ㅋㅋ

    92. 구름

      저 어제 미스터리 처음깠는데 .... 저거 핑크배틀 드래스??? 한방에 나왔어요 ㅠㅠㅠㅠㅠ 치킨메달 4개로 ㅠㅠ

    93. 촉촉이

      오랜 지병이었던 탕진으로 쓰러졌다

    94. 남바나나 바나나

      비누님 저 한번에 스카스킨 나왔어요.

    95. 이진형

      비누님저는상자깡쿠폰으로핑크배틀드래스세트바로받았어요

    96. 김찬호

      나만저거 앤잴릭 버스턴줄 알았냐?

    97. Aaron E

      형 3주년때 3000만원 이상 쓸거니까 지금 아껴줘......

    98. 래화

      비누님 저배그게정에그목소리 무료상자4개에서나옴 거짓말아님

    99. 이영미

      비누야 제니 결혼함

    100. 나경

      형 나 치킨메달 8개써서 핑크배틀 드레스랑 뚝 나왔어요 근데 부계정임 울어도 되나